Wednesday, December 19, 2007

대한민국 대선

12월 19일 수요일.

오늘 대통령 선거가 있었다.
점심 무렵 일신 초등학교에 가서 투표를 마쳤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내의지와는 달리 이명박이 되고 말았다.
10년은 더 민주당 정권이 이어가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참 우습게 되고 말았다.

외국 언론에서는 개가 나와도 당선된다고 조롱하는 인물이 당선되었으니 정말 우습다.

그나저나 앞으로 가정 경제를 어떻게 꾸려야 하나?
이명박 이 인간이 집권하는 5년내에 사고한번 칠것 같은데
모두들 5년간은 가정경제 지키기에 열중합시다.

경제 운용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다.
사실 경제 운용이라 해보았자 마이너스 3000이 전부인데
자본이 넉넉하지 하지 않으니 자기일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울것 같다.

주식은 다시 손을 봐야 하는데...
내가 생각하는 주식들은 다 올라 버리네
좀 떨어져라
그래야 내가 사지
1600가면 지른다.

1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your blog is loading slowly..

1:55 PM  

Post a Comment

<< Home